티스토리 뷰

대구동인동카페 대구동성로카페 예또보카페추천

 

요즘 많은 분들께서 카페를 찾으시고 모임 장소 담소의 장소로 많이들 찿으시는 곳이 카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구에도 상당히 많은 카페가 있는데 특히 대구동인동카페 대구동성로카페 예또보카페추천 합니다.

 

 

 

예또보카페에는 다른곳에서는 쉽게 맛볼 수 없는 여러가지 맛난 수제청이 많은 특징이 있기도 합니다.

 

특히 겨울에는 청귤청 자몽청 생강유자청 레몬청등의 경우 감기예방에도 상당히 좋고 특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예또보카페 만의 음료이기도 합니다.

 

 

 

예또보카페는 교통편도 상당히 편리한 특징이 있기도 합니다.

 

동인동카페 동성로카페 예또보카페의 경우 대구시청버스정류장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교통이 매우 편리하고 대구시내 번화가 쪽에 위치하면서도 비교적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카페를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대구에는 상당히 많은 카페들이 있으며 각 카페의 즐길 수 있는 문화들이 있습니다.

 

예또보카페 만의 수제청과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아메리카노 라떼 그리고 예또보피부관리실의 전문피부관리를 제대로 느끼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예또보상가에는 1층에는 예또보카페가 자리잡고 있으며 2층에는 예또보피부관리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연인분들 혹은 결혼은 준비중이신 분들에게는 커플피부관리 신부관리를 바로 받을 수 있는 여건이 되는 예또보카페 입니다.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귤청 만들기 청귤청 먹는법  (6) 2018.08.18
대구카페 동인동카페 예또보카페  (0) 2018.01.26
커피의 효능  (0) 2017.11.04
맛있는 카페모카 만드는 방법  (0) 2017.10.10
맛있는 카푸치노 만들기  (0) 2017.10.02
댓글